The brand

The history

창립
쁘띠 바또는 오늘날까지 운영되고 있는 Troyes에 위치한 양말류 생산공장에서 시작하여,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언더웨어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언더 팬츠의 발명
혁신적인 커팅으로 Stephen Valton이 언더팬츠를 탄생시켰습니다.

쁘띠 바또 광고 캠페인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번째 광고 캠페인이 공개되었고, 브랜드 캐릭터 Marinette이 탄생하였습니다.

최초의 성공
쁘띠 바또 언더웨어의 파리 만국 박람회 혁신 대상 수상으로 최고의 언더웨어 브랜드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아메리칸 네크라인 발명
철모를 벗지 않고도 언더웨어 착용이 가능했던 군인용 티셔츠의 특별한 네크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쁘띠 바또 최초의 유아용 바디수트를 발명했습니다.

신소재
파자마와 바디수트에는 테리나 벨로아 등의 부드러운 신소재들이 사용됩니다.

"Millerais" 스트라이프 탄생
쁘띠 바또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생기 넘치고 컬러풀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핀스트라이프를 소개합니다.

최초 매장 오픈
쁘띠 바또 최초 부띠끄를 파리에 오픈했습니다.

유아용 바디수트 제작
쁘띠 바또 최초의 유아용 바디수트를 제작했습니다..

이브로쉐(Yves Rocher), 쁘띠 바또 인수
식물성 화장품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 이브로쉐(Yves Rocher)가 쁘띠 바또를 인수했습니다.

쁘띠 바또 패션쇼
디자이너들이 아동 사이즈의 쁘띠 바또 화이트 티셔츠를 패션쇼에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패션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현재 쁘띠 바또 티셔츠의 전 세계 연간 판매수량은 4백만장에 달합니다.

샹젤리제 매장 오픈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로 손꼽히는 샹젤리제 거리에 쁘띠 바또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영어권 국가 입지 확대
쁘띠 바또는 런던 및 뉴욕으로 확대하여 신규 매장 2곳을 오픈했습니다.

온라인 판매
쁘띠 바또 온라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쁘띠 바또, 국제화
쁘띠 바또는 뉴욕, 런던, 동경, 베를린 등 60여개국에 진출하여 현재 400개에 달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etit Bateau Forever
쁘띠 바또는 유아 시절 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세월을 함께 하는 오랜 친구 같은 브랜드 입니다.